반응형

2021/07 4

소상공인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 날짜,희망회복자금

소상공인 5차 재난지원금 모든 궁금증 Q&A 정리 준비했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인해 제일 많은 피해를 본건 소상공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질문들을 보면 폐업을 준비해야할까요? 저도 희망회복자금 받을 수 있을까요? 였습니다.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 정성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Q1. 소상공인 5차 재난지원금 저도 받을 수 있나요? 지원 대상이 궁금해요. 2020년 8월 이후 집합금지 또는 영업제한 조치를 1번이라도 받았다. 경영위기업종에 해당하는 소상공인/소기업 이다. 20%이상 매출이 줄어든 경영 위기업종이다. 이에 해당되시는 소상공인 분들은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Q2. 지원금액 예산을 늘렸다는데 어느정도로 늘린건가요? 중소벤처 기업위원회는 소상공인 손실보상 제도화 예산을 6000억원에서 1..

카테고리 없음 2021.07.22

그것만이 내 세상 Keys to the Heart (2017)

그것만이 내 세상 Keys to the Heart 영화 줄거리 그것만이 내 세상의 주인공은 배우 이병헌과 박정민이다. 김조하는 동양 챔피언이었지만 폭행으로 인해 더 이상 출전을 못하는 상황이 되었고, 간간히 알바를 뛴다. 그러던 중 우연히 17년 전 헤어진 엄마를 보게 되고, 엄마의 집으로 들어가 엄마의 다른 아들을 보게 되는데 그 아들이 바로 오진 태이다. 오진태는 서번트 증후군으로 피아노 천재라고 불릴 만큼 피아노에 소질이 있다. 하지만, 조하는 그냥 진태도 싫고 엄마도 자신을 버리고 갔다는 생각에 너무 싫다. 결국 못된 말들을 하게 되고, 엄마의 마음에 상처를 준다. 하지만 엄마도 조하에게 미안하기 때문에 별 다른 얘기를 하지 않는다. 그렇게 셋이 같이 사는 중 엄마는 갑자기 부산 식당에 가서 일을..

영화의 재발견 2021.07.09

늑대소년 A Werewolf Boy (2012) 영원히 지켜줄게

늑대소년 줄거리 늑대소년은 주인공의 과거회상으로 영화가 시작된다. 주인공은 바로 순이. 순이는 어릴때 요양차원에서 가족 다같이 시골로 이사를 가고 이사 간 다음날 늑대소년, 철수를 만난다. 식사예절도 말하는 방법도 씻는방법도 아무 것도 모르는 철수를 순이 엄마는 철수를 보낼 보육원을 찾을 동안만 집에서 보호해주기로 한다. 하지만, 평소 까칠한 성격의 순이는 그런 철수가 못마땅하기만하다. 어느날, 엄마와 동생이 외출하고 철수와 순이 둘만 집에 있는데 평소 능글능글 순이를 보는 지태가 찾아와 순이를 건드린다. 그 모습을 본 철수는 짐승소리를 내며 지태를 쫓아내며 순이를 보호한다. 순이는 그런 철수에게 조금씩 관심을 보이고 책을 찾아보며 철수를 교육하기 시작한다. 순이는 이제 철수가 눈에 보이지 않으면 불안하..

영화의 재발견 2021.07.01

영화 피끓는 청춘 Hot Young Bloods

영화 피끓는 청춘 줄거리 1982년, 영숙은 고등학교 일진이 아니라 충청도를 접수한 일진이다. 그런 영숙에게 어려운 사람이 딱 한명이 있었다. 그 사람은 바로 카사노바 중길이다. 영숙은 중길을 보며 애만 태우고, 중길은 영숙이가 다가올때마다 무서워한다. 그러던 중 서울에서 이쁜 여학생 소희가 전학 오면서 영숙과 중길의 사이는 더 나빠지게 된다. 서울에서 온 전학생이라는 얘기에 학교는 들썩거리고, 모든 관심을 받는 소희가 영숙은 못마땅하기만 하다. 그러던 중 영숙과 동맹을 맺은 광식은 자신이 아닌 중길이를 좋아하는 모습을 보며 화가 나 소희를 건드린다. 그 모습을 본 중길은 소희를 지키려 나서고, 위험해진 중길을 지키려 영숙은 자신이 다치기로 한다. 크게 다친 영숙은 일진 자리를 친구에게 빼앗기고,광식이와..

영화의 재발견 2021.07.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