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0 2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게임,달고나 만드는방법

요즘 제일 핫한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은 현실적인 우리의 상황을 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처음 기훈이 뺨을 맞으며 현금을 얻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만큼 우리세상에선 돈이 중요하다. 돈이 없으면 누구에게 쫓길 수도 있으며, 삶이 궁핍해지고 안좋은 길로 가게 될 수 있음을 누구든 다 알고있다. 하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는다는게 맞는 것 같다. 결국 456억원이 걸려있는 의문의 서바이벌에 기훈은 참가하게 되고, 첫번째 게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하며 충격을 먹게된다. 게임에 탈락이 된다는 것이 죽는다라는 의미를 처음 알게되었기 때문이다. 그러다 달고나 게임을 마주하게 되는데, 오징어게임 방영후 달고나를 만드는법이나 달고나에 대한 정보들이 이슈이다. 옛날 어린 시절에 학교 앞 문방구나 분식집에서 달고나를 만들..

카테고리 없음 2021.10.18

미성년자 주식기장 개설방법, 필요한 서류, A부터Z까지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경제위기를 맞으며, 사람들이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이나 재태크, 투자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는 바로 주식이죠. 유튜브만 봐도 남녀노소 상관없이 주식에 관심이 많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구요. 매일 포털사이트로 주식에 대해 검색하던 중 미성년자 주식계좌 개설방법 질문이 많길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Q1. 제가 미성년자인데 주식할 수 있나요? 네! 주식계좌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인의 경우 비대면 개설이 가능하지만 미성년자의 경우 대면 개설만 가능하다는 점을 알아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 또, 부모님의 동행이 필요합니다. Q2. 주식계좌 만들기 위한 필요서류는요? ▪️기본증명서 : 미성년자가 (본인)이 되도록 발급해야하며, 주민등록번호가 모두..

카테고리 없음 2021.10.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