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게임,달고나 만드는방법

세상모든정보알려드립니다 2021. 10. 18. 14:04
반응형

요즘 제일 핫한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은 현실적인 우리의 상황을 간접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처음 기훈이 뺨을 맞으며 현금을 얻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만큼 우리세상에선 돈이 중요하다. 돈이 없으면 누구에게 쫓길 수도 있으며, 삶이 궁핍해지고 안좋은 길로 가게 될 수 있음을 누구든 다 알고있다. 하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는다는게 맞는 것 같다. 결국 456억원이 걸려있는 의문의 서바이벌에 기훈은 참가하게 되고, 첫번째 게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하며 충격을 먹게된다. 게임에 탈락이 된다는 것이 죽는다라는 의미를 처음 알게되었기 때문이다. 그러다 달고나 게임을 마주하게 되는데, 오징어게임 방영후 달고나를 만드는법이나 달고나에 대한 정보들이 이슈이다.

옛날 어린 시절에 학교 앞 문방구나 분식집에서 달고나를 만들었던 기억이 아직도 있다. 또, 집에서 혼자 만들어 보겠다고 만들다가 국자가 다 타서 혼났던 기억이 있다.


[달고나 만들기]
*달고나 만들기는 타이밍이 제일 중요하다!
*준비물 : 식소다 , 설탕, 국자, 버너 기본적인 물품이 필요!

1) 국자에 설탕 두 숟가락을 넣어 약불에 살살 저어주면서
설탕을 녹여준다.
2) 설탕이 다 녹아 투명하게 액상화가 되었을때 식소다를
두꼬집 정도 넣어준다 (중요)
3) 이때 볼록볼록 올라오는 부분을 젓가락을 이용해 콕콕
4)식소다를 넣었으면 약불 위에서 막 저어준다.
5) 부풀어오르기 시작하면 국자에서 꺼내 꾹 눌러주구
6)원하는 틀 모양을 찍어주도록 한다!


오징어 게임이라는 넷플릭스를 보고 한동안 느껴진게 많다 첫번째 볼때는 잔인하다 이게뭐지?했는데 두번째 보니까 안보이던 요소들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돈과 현금이 우리 생활에 많이 중요했나? 그걸로 잃은건 무엇일까에 대해 생각해봤다. 한번씩 보길 추천하는 영화이다!!

#달고나만들기 #오징어게임 #가난 #부자 #달고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