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25 2

럭키 LUCK-KEY (2015), 우울할때 보면 좋은 영화

럭키 LUCK-KEY , 영화 줄거리 킬러 ‘형욱’은 사건 처리 후 피로 옷과 몸이 더러워져 근처 목욕탕으로 간다. 한편, 같은 시각 무명배우에 돈도 없고 삶의 의욕도 없는 ‘재성’이 홀로 목숨을 끊으려다 목욕을 하고 죽겠다며 같은 목욕탕으로 향한다. ‘재성’은 탈의실에서 ‘형욱’의 명품 시계와 옷을 힐끔힐끔 본다. 잠시후, ‘형욱’은 목욕탕으로 들어가다 비누를 밟고 미끄러져 정신을 잃고, 과거의 기억을 잃게 된다. 그런 ‘형욱’을 본 후 ‘재성’은 락커 키를 바꿔치기 하는데.. 그렇게 영화 가 시작 된다! “ 윤재성 이런다고 인생이 바뀌냐? 너꺼 아니잖아..” ‘형욱’의 옷을 입고 목욕탕에서 나온 ‘재성’. 지갑에 있는 현금들로 지금까지 밀린 월세, 짜장면 외상 값 등을 내고 다니고, 첫사랑을 만나러 ..

영화의 재발견 2021.06.25

극한직업Extreme Job (2018), 지금까지 이런 영화는 없었다!

극한직업 Extreme Job (2018), 줄거리 실적이 바닥인 마약반. 급기야 해체위험에 처하고, 더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한 후 , 팀원들과 함께 잠복한다. 아지트로 쓰인 앞 치킨집이 폐업한다는 얘기를 듣고 인수를 생각하는 팀원들 그렇게 영화 극한 직업이 시작된다! #1. “ 주구장창 인력사무소만 쳐다보고 앉아있다 했더니 일자리 구하는거였구만! 근데 나 어쩌지 가게 내놨어 오늘이 마지막 장사여.. ” 실적에서 밀리는 마약반, 그런 고반장을 위해 최과장은 국내 마약 밀반입을 하는 이무배가 들어왔다고, 귀띔을 해준다. 그렇게 다섯명은 이무배가 나타나길 기다리며 아지트 근처에서 잠복근무를 시작한다. “아저씨, 저기 앞 건물에서도 치킨 시켜요?” “저 앞건물..

영화의 재발견 2021.06.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