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26 2

영화 알라딘 Aladdin (2019), 당신의 세가지 소원을 들어드립니다

알라딘 Aladdin (2019), 영화 줄거리 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 좀도둑 ‘알라딘’은 ‘자파’의 의뢰로 마법 램프를 찾아 나선다. 마법 램프를 찾은 ‘알라딘’은 세 개의 소원을 들어준다는 ‘지니’를 만난다. “내 첫번째 소원은 이 동굴을 나가는거야!” 벌써 첫번째 소원을 쓴 ‘알라딘’ 과연 이들은 어떤 소원을 빌까? #1. “ 지니, 날 왕자로 만들어 줄 수 있어? 내 두번째 소원은 왕자가 되는거야!” 공주를 만나기위해 ‘지니’에게 두번째 소원을 쓴 ‘알라딘’. 그의 소원은 바로 왕자가 되는것. 그들은 궁으로 향하지만, 공주는 ‘알라딘’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공주의 마음을 얻겠다고 다짐하는 ‘알라딘’. 밤에 공주의 방에 찾아가 양탄자를 타고 둘만의..

영화의 재발견 2021.06.26

코렐라인 Coraline (2009), 소원을 함부로 말하지마!

코렐라인 Coraline (2009), 영화 줄거리 새로운 집으로 이사온 코렐라인 가족. 코렐라인은 낯설고 지루하기만 한 곳에서 조금이라도 재미있을 만한 것들을 찾아 나서는데.. 혼자 집안을 돌아다니던 코렐라인은 숨겨진 작은 문을 발견하고 그날 밤 우연히 문을 열어본 코렐라인은 그 문을 통해 또 다른 세상을 보는데.. 그렇게 영화 코렐라인 Coraline은 시작 된다! #1. “ 진짜 닮았네 작은 나? 근데 내가 애야? 인형이라니 코렐라인, 미션을 하나 줄게 집에 있는 문을 다 세봐 ” ‘ 비 새는 창문 12개..’ “그래 작은 나야 어디 숨었니?.. 뭐야 문이 하나 더있네?” 바쁜 아빠는 코렐라인에게 집 안에 있는 모든 문을 세어보라는 미션을 주고 코렐라인은 와이비에게 선물 받은 인형을 가지고 집안 구..

영화의 재발견 2021.06.26
반응형